FlightAware Custom Reports

Taxiing Jet

모든 프로젝트 범위 또는 규모를 위한 강력한 항공편 추적 데이터

5,000억 개가 넘는 항공편 기록에서 얻은 통찰력

FlightAware의 데이터는 10년 이상 독특하고 복잡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어 왔습니다. 당사의 유능한 분석가는 전 세계 모든 정부 뿐 아니라 항공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비즈니스들과 협력합니다.

사용자 지정 데이터 보고서에 대한 당사의 접근 방식으로 FlightAware는 시간을 들여 면밀하게 사용자의 요구를 이해하고 업계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가장 영향력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.

  • 전 세계로부터의 수천 개의 데이터 소스
  • 이력 데이터 25년
  • 지상뿐만 아니라 공중에서의 항공기 활동에 대한 통찰력을 갖춘 100% 진정한 커버

사용자 지정 보고서의 인기있는 옵션:

편리하고 사용이 쉬운 형식

보고서는 Microsoft Excel, Microsoft Access 또는 유사한 스프레드 시트 또는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게 열 수 있는 TSV(탭으로 구분 된 값) 또는 CSV(쉼표로 구분된 값) 형식과 같은 표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.

Custom Report

로그인

계정을 가지고 계십니까? 사용자 정의된 기능, 비행 경보 및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지금(무료) 등록하세요!
이 웹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.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고 탐색함으로써 귀하는 이러한 쿠기 사용을 수락하는 것입니다.
종료
FlightAware 항공편 추적이 광고로 지원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?
FlightAware.com의 광고를 허용하면 FlightAware를 무료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. Flightaware에서는 훌륭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관련성있고 방해되지 않는 광고를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. FlightAware에서 간단히 광고를 허용 하거나 프리미엄 계정을 고려해 보십시오..
종료